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3대 마켓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와썹 주공 for Kakao>(이하 와썹 주공)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와썹 주공>은 삼국 판타지 배경과 위트 넘치는 구성으로 20대 성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RPG로 구글플레이에 이어 최근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주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길드전과 던전에서 볼 수 있던 팬더 시리즈및 ‘현왕유비’ 등 신규 특급무장 5종과 특수 장비 아이템 8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창고 NPC를 개설했고, 최고레벨을 기존 100에서 120으로 상향조정하며 신규 도시 및 퀘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즐길 거리가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와썹주공>은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성장 응원 이벤트, 보물 족자교환 이벤트, 동전할인 교환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 어디서나 다양한 컨텐츠로 보강된 <와썹 주공 for Kakao>를 만나볼 수 있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썹주공>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ssupzk.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