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에덴:시련의 땅> iOS 이용자들을 위해 신규 서버 ‘엔릴’을 오픈하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덴:시련의 땅>은 지난 10월 국내 애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해 처음으로 출시돼 T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모두 인기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역시 출시 이래로 꾸준히 상승하는 중이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다.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대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으며, 이를 통해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회피, 공격 등의 기능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통쾌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에덴:시련의 땅>은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denkunlun)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