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증기의성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30일(금)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외(북미외 4개국)에서 뿐만이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증기의성’은 기계와 마법의 공업시대를 배경으로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컨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하여 게임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증기의성은 기계대륙의 중심 도시인 ‘나커시스’가 공업화를 거치면서 잃어버린 문명을 담색하는 대 발견 시기를 배경으로 종족간의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로 구성된다.

또한 스팀펑크 스타일의 화려한 그래픽, 무한 던전 시스템, 다양한 형태의 길드전과 PVP, 다양한 부정기 이벤트 콘텐츠까지 구비되어 있어 유저들이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증기의성’은 네이버, 온게이트 등2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하며,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색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에게 아이템 상자와 탈것을 지급하고, 아이패드 미니, 기프트 카드,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블루 구매 고객에게는 단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오픈베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증기의성’ 공식 홈페이지(http://cos.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