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유니티 5 Pro 사전 구매’ 두 번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유니티 코리아에서는 지난 5월에 시작된 유니티 5 사전 구매 1차 이벤트에 이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차 이벤트에서는 유니티 5 Pro 사전 구매 시 신규 라이선스 구입자에게는 바로 사용 가능한 유니티 4.x Pro 버전과 출시 후 즉시 이용할 수 있는 5 Pro 버전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기존 라이선스 보유자에게도 동일 혜택을 위한 업그레이드 비용을 최대 44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등 파격적인 금액을 제공한 바 있다.

이번 2차 이벤트 때에도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유니티 5 Pro 무료 업그레이드 및 금액 할인이 제공된다. 하지만 이전 이벤트와의 차별점은 있다. 바로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한다는 것. 다양한 사은품을 옵션으로 제시하여 선택권을 소비자에게 주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구매자와 스킨쉽을 시도했다.

2차 이벤트 기간 내 모든 구매자에게 에셋 스토어 구매권, 유니티 러닝센터 수강 할인권, 외장하드, 스피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사은품으로 선택지를 늘렸다. 또한 지난 3월, GDC(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소개되어 관심을 끌었던 바 있던 유니티로 만들어진 게임소개 영상을 ‘유니티로 만들어진 세상, 과연 어디까지 가능할까요?’라는 주제로 각색하여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곧 출시될 유니티 5는 ▲물리기반 쉐이더와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장착으로 ‘그래픽 강화’ ▲유니티 클라우드로 대표되는 ‘마케팅 서비스’ ▲웹 플랫폼에서도 강력해지는 ‘웹기반 그래픽 라이브러리(WebGL)’ ▲오디오 기능 강화 ▲메카님 및 프로파일링 기능 개선 ▲64비트 에디터 등의 기능들이 추가 또는 향상되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홈페이지(http://korea.unity3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