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오는 8일 중국 픽셀소프트(대표 유 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얼 액션 MMORPG ‘날(Next Asian Legend) :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사전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실시하고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8일(18시~24시까지) 진행되는 프리 오픈베타서비스(Pre-OBT)는 이용자들의 최종적인 의견 수렴과 6월 10일(화) 실시되는 정식서비스 시 원활한 이용을 위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테스트는 인원제한이 없는 오픈형으로 실시되며,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플랫폼인 ‘게임매니아’의 18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이엠아이는 날 온라인 Pre-OBT를 기념해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3,000금전(게임머니) 및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된 50개의 엽기 캐릭터(명)를 우선 선점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엠아이의 신작 ‘날 온라인’은 실제 무술고수의 움직임을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일치시키는 모션캡쳐기술을 적용해 사실주의 액션을 극대화한 3D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앞서 지난 30일과 31일 실시된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유저들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대박이다’ ‘PvP가 중독성 있다’ ‘오랜만에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얼 액션 MMORPG ‘날 온라인’ 프리 오픈베타서비스(Pre-OBT) 및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nal.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