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넥슨(대표박지원)이 주최하고 SPOTV GAMES가 주관하는 ‘카트 리그 배틀로얄’이 결승전을 맞이하여 29일(토) 카트라이더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DAY는 유저들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카트라이더 축제이다.

카트라이더 DAY 29일(토)은 오후 3시 부터 마지막 자존심을 걸고 펼쳐지는 부스터 범스와 서한-퍼플 모터스포트의 3/4위전, 넥슨 아레나 무대에서 펼쳐지는 ‘서초동 오락실 결승전 스페셜’, CJ레이싱과 유베이스 알스타즈의 불꽃 튀는 결승전이 생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카트라이더 캐릭터인 배찌와 다오를 찾아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승리한 분에게는 예쁜 배찌/다오 인형 또는 넥슨 캐시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 관람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넥슨캐시, 골드카트기어3개, 프리즘기어3개가 제공된다.

‘서초동 오락실’ 결승전 특집에는 인기 레이싱 모델 류지혜, 주다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출중한
외모 뿐만 아니라 카트라이더 실력까지 갖춘 두 게스트들의 화려한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최고의 카트라이더 여신은 누구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쏟아지는 현장 경품들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10주의 대장정을 마무리 하는 네 팀의 마지막 대결은 막상막하의 승부가 예상되며, 우승의 주인공은 어느 팀이 차지 할지 SPOTV GAME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POTV GAMES는 IPTV인 KT Olleh TV 채널 283번, SK B TV 채널 262번, LG U+ 채널 109번, 케이블TV인 CJ헬로비전 122번에서 HD로 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포츠 내 e스포츠 섹션 및 아프리카TV,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