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PVE 모드 ‘트레인(TRAIN)’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여름시즌 첫 선을 보였던 ‘트레인’은 달리는 열차에서 2명의 플레이어가 협동을 통해 끝까지 생존해가는 PVE모드로, 챕터 방식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각 챕터에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보스가 등장해 이를 공략하며, 생존해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완성도를 더욱 높여 재 오픈한 PVE모드 ‘트레인’을 기념한 것으로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트레인’을 1판이상 플레이하고, 획득한 알파벳으로 ‘AVATRAIN’을 모두 조합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보상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트레인’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점수가 전체 순위 10위권 안에 들어오면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바>(A.V.A)를 처음 방문한 신규 이용자와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해 한판만 플레이를 하면 영구 총기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바>(A.V.A)의 PVE 모드 ‘트레인(TRAIN)’ 참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