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 는 12월 중 출시 예정인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헌팅 액션 게임인 <토귀전극> 한글판 출시를 기념하여, 한국 영웅을 베이스로 한 오리지널 게임 아이템인 ‘미타마’를 제작,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와 협력하여, 한국 유저들을 위해 한국의 삼국시대 영웅 중 1명을 앙케이트로 선정 후, 게임 내 아이템인 미타마로 제작하여 게임 출시 후 무료 DLC로 배포할 예정이다. 본 앙케이트 조사는 유명 게임 커뮤니티인 루리웹(RULIWEB.COM)에서 진행되며, 여러 한국 삼국시대 영웅 중 유저 앙케이트 1위로 뽑힌 한 명의 영웅이 새로운 한국만의 미타마로 제작되어 무료로 배포 될 예정이며, 미타마에는 한국어 음성도 수록될 예정이다.


미타마는 오니에게 잡아먹힌 영혼으로 오니를 해치워 미타마를 해방시켜 획득할 수 있다. 독자의 능력을 지니고 있고 있는 미타마를 무기에 장착하면 특수 능력 “타마후리”를 사용 가능하다.


디지털터치 관계자는, 그 동안 한국어 버전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작품을 기다려온 수많은 한국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디지털터치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유저 분들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팬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한국에서도 이와 같은 이벤트가 가능하여 대단히 기쁘다, 라고 코멘트 하였다.


본 이벤트의 앙케이트는 12월 초에 루리웹 사이트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자세한 앙케이트 스케쥴은 곧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토귀전 극]은 저번주에 개최되었던 G-star2014의 SCEK부스에서 한글판 체험판이 최초 공개되었으며, 시연대에서 체험판 플레이가 가능했다.


[토귀전 극]은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로 12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상 이용 가능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