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앤컴퍼니 (대표이사 강훈주)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배틀몬스터 for Kakao>의 사전 등록 유저 수가 4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틀 몬스터의 향수를 기억하는 유저들이 제작한 유머 콘텐츠, 모바일앤컴퍼니 마케팅팀과 운영팀이 제작한 게임개발 일기와 카툰 등 다양한 게시글이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으며 이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사전 등록 유저 숫자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배틀몬스터 for Kakao>의 출시 즈음에 맞춰 게임 내 콘텐츠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스크린샷과 게임 기본 시스템에 대한 소개글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유저들의 참여에 의한 신규 몬스터 추가, 사전 등록 보상을 더욱 강화한 추가 사전 등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다음 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몬스터>의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http://battlemonster.mobilencompany.com/event/advance_reservation/index.php)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틀몬스터 or Kakao> 공식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attlem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