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11월 29일부터 1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버파! 어디가? PC방 대회’를 개최한다.

서울 노원구 지역에서 실시되는 이번 PC방 대회는 지정된 PC방(매주 5개, 총 30개)에서 진행되며, 총 7주간 버파짱 선발전’과 ‘왕중왕전 결승전’으로 나뉘어 치러진다.

대회 참가 유저들에게는 ‘PC방 이용료 무료권’, ‘피자 상품권’ 등을, 왕중왕전 최종 우승자에게는 ‘넥슨 캐시’ 10만원을 지급한다. 또 1월 7일까지 서울 노원구 지역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럭셔리 우니’, ‘캡틴 크로우 피스톨 HC’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넥슨은 <버블파이터>의 주요 이용자 층이 청소년인 것을 고려해 여름과 겨울 방학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PC방 대회와 챔피언스컵을 열고 있으며, 지난 7월에도 경기도 부천시에서 PC방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버블파이터>에서는 12월 20일에 열릴 ‘제 6회 챔피언스컵’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제 6회 챔피언스컵’은 본선 대회(4인 1팀)와 가족부 이벤트 경기(2인 1팀)로 나뉘며, 신청은 12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의 ‘버파! 어디가? PC방 대회’와 ‘제 6회 챔피언스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