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자사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와 연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도전! 100만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진행된 ‘넥프으리 쏘는 이벤트’에 이은 넥슨플레이 연계 후속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보상으로 마련됐다.

우선, 18일까지 ‘던전앤파이터’를 넥슨플레이 ‘공식친구’로 신규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얻을 수 있는 ‘던파 넥슨캐시 랜덤박스’를 지급하며, 30일까지는 ‘코인 30개’, ‘마스터 계약 패키지(7일)’ 또는 ‘지옥파티 초대장(100장)’, ‘마스터 계약 패키지(3일)’ 두 가지 구성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던파 백만기원 플레이박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6월 30일까지 넥슨플레이 내 던전앤파이터 공식친구가 100만 명을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0만 플레이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플레이의 ‘공식친구’는 이용자가 친구로 등록한 게임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등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채팅창을 통한 이벤트 참여와 보상 지급 등 유저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전! 100만 친구’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