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금일(3일) 새로운 한정 레어 장비를 공개했다.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레어 장비는 범위 내 적을 주위로 모은 뒤 공격하는 '누아다 갑옷', 슬라임을 조정하여 적을 튕겨내고 폭발하는 슬라임을 대상에게 붙이는 '리퀴드 모자', 이동하며 상대를 저격할 수 있는 '이브 라이플'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그 동안 게임을 즐기며 의리를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접속 시간을 의리 있게 지켜준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할 시 영구 장비 보급, 레어 영구 장비, 프리미엄 용병 소환서, K의 완소메달 상자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K의 보물 항아으리'를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매일 제공되는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몬스터 코인, 차원 조각, 고급 HP포션, 영구 장비 보급 등을 선물하는 '히든 퀘스트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봉인된 선택용병소환서', '봉인된 선택장비보급', '봉인된 선택메달소환서' 중 하나를 택하고 접속 시간을 달성할 때 마다 단계별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6일부터 8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펼쳐진다.

새롭게 공개된 레어 장비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