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5일(목) ‘THE 파르나 PART. 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THE 파르나 PART. 2’에서는 ▲최고 레벨 35로 상향 ▲신규 지역 ‘통곡절벽 마을’ ▲‘파를라크 얼음 성채’ 던전 ▲확장된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등 더욱 넓어진 지역과 풍성해진 콘텐츠를 선보였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순항 중인 <이카루스>는,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8일(수)까지 일정기간 동안 접속을 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쿠폰창에 ‘WELCOME TO ICA’를 입력하면, ‘엘로라의 선물꾸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로라의 선물꾸러미’에서는 엘룬을 획득할 수 있는 ‘엘룬행운상자’와 사냥을 도와줄 ‘특별한 펫’, ‘장신구 패키지’,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들 역시 2레벨을 달성하면 동일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신규 던전 ‘파를라크 얼음성채’에서 궁극의 아이템인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엘로라의 상점’에서 새로운 캐릭터 의상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시점에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전체 이용자 중 계정 내 최고 레벨 캐릭터에게 엘룬 30개를 일괄 지급하고, 7월 2일(수)까지 4주간 매일매일 엘룬, 문화상품권, 강화석, 머리띠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편, <이카루스>의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