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종합 선물세트라 불리며 대세 웹게임으로 자리매김 한 개념RPG '무극'이 발 빠르게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유저들과의 교감에 나섰다.

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5일), 개념RPG '무극'이 게임 내 성군의 육성 강화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OBT 이후 처음 이루어지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게임의 판도를 변화시킬 '성군'의 업그레이드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무극’ 유저들에게 폭발적 관심사가 되고 있다.

먼저 '성군대전'을 통해 기존 보유하고 있던 성군 중 3명의 성군을 선택하여 상대의 성군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출전중인 성군뿐만 아니라, 지원 또는 대기중인 성군들도 함께 성장을 시켜야 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또, 성군의 기존 능력치를 강화시키는 '승선'과 '진법', '용혈세수' 등 지원 역할에 머물던 성군을 제2의 주인공으로 변화시키는 내용들로 가득하여 성군에 대한 기대치가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이밖에 OBT 이후 호평 받던 ‘무극진인’의 주사위 컨텐츠 확장판인 '복주사위'와 검을 제련하여 보상을 받는 '검혼제련' 등 게임내 미니게임 컨텐츠를 보강하여 라이트 유저를 위한 배려를 잊지 않았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무극은 출시 3주차에 접어든 금주도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며 대세 게임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11번째 서버가 될 신서버 '제곡'을 오늘 오후 5시를 기해 오픈하면서 안정적인 서버 환경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하는 신서버 유저들에게도 7월7일까지 이어지는 7억7천만 원 상당의 이벤트를 적용하여 푸짐한 선물 공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