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5.27 월 02:32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WOW, 호드 바이크가 탈 것으로 등장 예정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6.09 12:1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을 상징하는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차퍼의 최종 투표 결과, 호드 바이크가 승리하였음을 아제로스 차퍼 8화(http://www.youtube.com/watch?v=VDbaEC__Mvg)를 통해 공개했다.

아제로스 차퍼의 마지막화인 8화는 특별히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위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 본사 사옥에서 블리자드 CEO 겸 공동설립자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의 사회로 진행됐다. 여기에 그 동안 커스텀 바이크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한 블리자드 팀 호드와 팀 얼라이언스 대표들과 폴 주니어를 포함한 양 진영의 바이크 제작팀 및 수많은 블리자드 임직원들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투표 결과를 공개하기에 앞서 마이크 모하임은 아제로스 차퍼의 제작 배경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블리자드는 항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안에 멋진 콘텐츠를 추가하려고 노력하며, 그와 같은 이유로 폴 주니어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전세계 6개 대륙의 160개국 이상에서 아제로스 차퍼를 시청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가장 먼저 아시아 지역의 투표 결과가 공개되었으며 순차적으로 유럽, 오세아니아, 그리고 아메리카 지역 결과가 공개됐다. 개표 결과 대부분 지역에서 호드가 앞서며 팀 호드의 바이크가 최종 승리를 거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rnor™) 속 탈 것으로 제작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바이크 제작 및 디자인을 총괄한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Paul Jr.)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바이크를 동시에 제작한 것은 지금까지 커리어 중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였다”며, “궁극적으로 환상과 현실간의 격차를 줄이려 노력했고 그 결과는 성공적이었다”며 최종 결과물에 큰 만족을 표했다.

한편,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인 아제로스 차퍼는 지난 4월 18일부터 7주에 걸쳐 전세계적으로 공개됐다. 

 

아제로스 차퍼는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를 중심으로 구성된 바이크 전문가들과 블리자드 대표들이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 등장할 멋진 커스텀 바이크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아냈으며, 첫 화가 유투브 조회수 23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만들어 냈다.

지금까지 공개된 아제로스 차퍼 영상은 http://www.AzerothChoppers.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20140609102934_2524.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