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팡 온라인이 e스포츠 팬들을 대상으로 한 게이머 애장품 받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스타1)’로 진행되는 콩두스타즈파티가 9일 오후 6시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콩두스타즈파티에는 홍진호, 강민, 조용호, 나도현, 김성제, 변길섭 등 추억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대거 출전해 e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퀴즈 풀이를 테마로 한 모바일 앱 게임 '퀴즈팡 온라인(이하 퀴즈팡)은 콩두스타즈파티 개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플레이에 접속해 퀴즈팡을 다운로드 받고 ‘경품받기 모드’를 선택하면 콩두스타즈파티와 관련된 e스포츠 문제들을 풀게 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최고점을 기록한 유저에게는 홍진호의 홀리스톤 팔찌와 강민의 싸인 마우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패키지, 블리자드 페이퍼토이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평소 홍진호가 즐겨 착용하는 홀리스톤 투어멀린 팔찌는 전자파를 차단하고 몸에 이로운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효과가 있다.

콩두스타즈파티가 진행되는 6월 9일 15시부터 6월 10일 1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퀴즈팡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fomosnew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