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상장 글로벌 게임기업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Full 3D’ 기반 MMORPG 장르의 신작 웹게임 <검혼>의 정식 서비스를 오늘(9일) 오후 6시부터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검혼>은 Full 3D의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을 활용한 독창적인 쿼터뷰 방식을 도입하여 여타 다른 웹게임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엔진을 활용한 최고의 그래픽과 이펙트가 강점으로 뽑히는 신작 웹게임이다.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는 수백 명의 이용자가 하나의 공간에서 접전을 펼치는 ‘공성전’, ‘진영전, ‘길드전’, ‘보스 레이드’ 등의 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포함하여 미인 펫, 검혼 탑승 등의 이색 컨텐츠가 백미로 뽑힌다.

또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구성되는 쿠폰을 100% 지급하는 ‘패키지 쿠폰 받고 시작하세요!’ 이벤트를 포함한 게임 내·외에서 펼쳐지는 다채롭고 이색적인 8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검혼>은 MMORPG의 방대함과 자체 엔진을 활용한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라며 “정식 서비스 기간에는 그간 베일의 감추어진 대규모 전장 컨텐츠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되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혼>은 지난 5월 22일부터 23일 이틀간 진행된 CBT 테스트 기간 동안 매 시간 평균 49%대의 높은 접속 상승률을 보이며 성황리에 CBT를 종료하며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검혼>의 정식 서비스 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oul.nextgamelif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