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4 월 17:08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에브리타운, 신규 콘텐츠 및 여름 메뉴 오픈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6.10 15:47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10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임스, 로빈, 퓨레 등 에브리타운 주민들이 포함된 '주민세트'와 달콤한 '푸딩파르페' 랜덤박스 2종을 공개하고, 친구에게 선물 가능 한 '우정 전문점 및 조경물 3종'을 추가했다.더불어, 신규 전문점 '피크닉 도시락'과 프리미엄 '식용유올리브 공장'도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초여름 호수' 배경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달 문을 연 <에브리타운> 레스토랑에서는 '토마토 파스타 세트', '아채카레 오므라이스 세트', '생딸기 타르트 세트' 등 여름 맞이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맞아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 퀘스트'를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특별 퀘스트'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에브리타운 내 주민과 대화를 통해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 한 시드(SEED)를 획득할 수 있다.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0610150501_8758.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