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은 지난 5월 17일(토)부터 6월 1일(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DK온라인 현장모임(이하 현모) 지원 이벤트’가 서울을 끝으로 성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DK온라인 현모 지원 이벤트’는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에서 서비스 중인 DK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기획된 행사로, 전국 11개 길드, 약 15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했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은 이번 현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의 진솔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유저들 역시 게임을 플레이하며 느꼈던 다양한 건의사항을 회사 측에 전달하며 향후 DK온라인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귀중한 시간을 나눴다.

현모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개발자들이 유저 의견에 귀 기울이고, 건의 사항을 일일이 적어가는 성의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라며 “평소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게임을 하던 동료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어 좋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은 이번 현모 이벤트와 관련 유저 후기들을 DK온라인 홈페이지 내 ‘GM 다이어리’에 공개해 유저들에게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했다.

김선명 DK온라인 사업PM은 “고객들을 직접 찾아 뵙고 소통할 수있어 좋았고, 아이템 드랍, 직업별 밸런스, 신규 사냥터 등과 관련 다양한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라며 “이번 행사에서 나왔던 다양한 의견들을 하나씩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앞으로도 DK온라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