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카발2가 6월 10일 신규 서버 ‘알드레시아’를 오픈한다. 카발2 스토리의 중요한 세력 중 하나인 ‘알드레시아 개척 투자 협회’의 이름이기도 한 ‘알드레시아’는 카발2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첫 신규 서버로써 카발2 플레이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드레시아’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플레이어들은 이벤트를 통해 성장을 위한 추가 혜택과 캐릭터 레벨에 따른 아이템 보상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드레시아’ 서버에 접속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50% 추가 경험치와 아비스모, 던전 등 각종 점수의 30%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주말 골든 타임(20시 ~ 02시)에는 경험치 100%, 각종 점수 50%로 혜택의 폭이 증가한다.

성장 혜택과 더불어 클래스별로 최고 레벨 45를 가장 먼저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최강 장비인 +7 강화 ‘악몽의 푸른 밤 방어구’와 ‘푸른 포효 무기’가 주어지며 45레벨, 4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각각 ‘고대연구소 젬’ 1종, ‘+5 강화 검은 포효 무기’ 1종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3레벨을 달성한 모든 캐릭터에게 ‘카니스 펫’이 증정되는 등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캐시 아이템 및 성장 지원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어 새로운 캐릭터 육성이 한결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2의 첫 신규 서버인 ‘알드레시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더불어 새로운 서버를 개척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올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도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규 서버 오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