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I)는 TV에 연결해 손쉽게 게임, 비디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TV (PS TV) 「블랙」을 99 US달러/99 유로로 2014년 가을 북미와 유럽지역에서 발매한다.

PS TV는 2013년 11월 14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PlayStation®Vita TV'로 발매되어 지속적인 시스템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본체기능의 향상과 콘텐츠의 확충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으로, 작고 가벼운 사이즈와 손쉬운 사용법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CE는 북미유럽지역의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PS TV라는 새로운 색상과 이름으로 발매가 결정하였으며, PS TV만의 다채로운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PS TV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개시되는 PlayStation™Now의 오픈베타 서비스에 2014년 중으로 대응될 예정이다. PS TV는 무선 컨트롤러(DUALSHOCK®3 또는 DUALSHOCK®4)을 사용한 쾌적한 조작환경으로 PS3™의 게임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SCE는 앞으로 PS TV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만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확대를 더욱 강하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