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를 2014년 11월 21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신비한 생명체 포켓몬스터(줄여서 포켓몬)를 모으는 여행을 떠나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며 성장해 나가는 RPG다.

자연이 풍요로운 호연지방을 무대로 떠나는 모험 도중에는 전설의 포켓몬들과 만나거나, 포켓몬 최대의 수수께끼라고 하는 메가진화의 수수께끼에 다가가게 된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의 패키지를 장식하는 포켓몬은 원시그란돈,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의 패키지를 장식하는 포켓몬은 원시가이오가이며, 원시회귀에 의해 현대에서 본래의 모습과 있어야 할 강력한 힘을 되찾은 원시그란돈과 원시가이오가가 각각의 이야기를 움직이는 중요한 포켓몬으로 등장한다.

전설의 포켓몬, 메가진화의 수수께끼를 쫓으며 만나게 되는 새로운 메가진화 포켓몬까지, 일찍이 없었던 장대한 모험이 2014년 11월 21일에 시작된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원시회귀한 전설의 포켓몬, 새로운 메가진화 포켓몬의 모습 등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의 박력 있는 영상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