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13일의 금요일’에 다크에덴 유저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 금요일 오후 13시부터 오후 14시까지 딱 1시간만 진행 된다.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에서 ‘다크에덴 비밀의 넘버’를 검색한 후 찾아낸 ‘비밀의 넘버’를 ‘다크에덴’ 홈페이지 쿠폰 입력 란에 등록 하기만 하면 되는 초 간단 이벤트다.

단, 1계정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검색을 통해 찾아낸 쿠폰 코드는 이벤트 종료 전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수수께끼 상자’가 주어지며, 이 상자에는 ‘세븐 폴드 스톤’, ‘혼돈의경험의 돌’, ‘투명 반지’, ‘살아 있는 심장’, ‘프리미엄 카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이벤트는 다크에덴을 정말로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라며, “네이버 곳곳에 숨겨둔 비밀의 넘버를 찾아서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누렸으면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 깜놀닷컴 (http://darkeden.ggamnol.com), 플레이위드존 (http://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