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액션 3D MMORPG <크레이지호드>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크레이지호드>는 선사 시대를 깜찍하고 귀여운 판타지 세계로 재해석해낸 모바일 액션 MMORPG로, 게이머들이 스크린을 직접 터치하고 드래그하면서 신나고 짜릿한 타격감과 액션감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2014년 초 출시돼 국내 미드코어 RPG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게임 출시 후 가장 크게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은 크게 ‘부족 시스템’과 ‘신규 시장 시스템’이며, 이외 ‘펫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한 계정 보호 관련 시스템을 정비하고, 게임 머니(마노) 사용범위 등을 확대하는 등 게임 내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먼저, ‘부족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부족을 세우거나, 다른 부족에 가입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게임들의 ‘길드’ 개념과 유사하다. 부족이 결성되면, 족장은 부족원들의 공헌도에 따라 직위를 부여하거나 특권을 수여할 수 있으며, 다른 부족과 동맹 및 적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특히 적대 관계의 부족을 격파하면 높은 공헌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부족 건설 페이지를 개설해 건축물 건설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신규 시장 시스템’은 기존에 있던 경매장과 비슷한 기능으로 위치가 지하에 있어 ‘암시장’으로 명칭을 붙였으며, 매일 2회 열리는 지하 시장에서 경매를 통해 ‘진주’, ‘마노’, ‘골드’ 등으로 한정판 탈것이나 코스튬, 변이과일, 기도신석 등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펫 시스템’이 대거 개선, 펫을 거래할 수 있거나 펫의 속성을 캐릭터에서도 적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펫의 증정 속성을 제거하는 ‘펫 노란수정’과 펫의 모양을 변하게 만드는 ‘미니 변이과일’, 다양한 펫이 랜덤으로 부화 가능한 ‘신비한 알’ 등 펫 관련 아이템 등이 추가돼 게이머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크레이지호드>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3일(월)까지 2주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http://me2.do/G22iQmo8)을 실시한다.

먼저 ‘내가 속한 부족이 최고지!’ 이벤트는 내 부족을 자랑하는 글과 부족 전용페이지를 캡쳐한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것으로, 응모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만능 펫 1마리를 지급한다. 또한 지하 시장에서 여사장 NPC ‘찰설’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게이머들 중 20명을 추첨해 미니 변이과일 1개를 제공한다.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업데이트 내용!!’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하는 것으로, 20명을 추첨해 오프라인에서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신의 축복(7일)’을 1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번 <크레이지호드>의 업데이트 소식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레이지호드>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me2.do/G22iQmo8)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