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5.25 월 11:32
상단여백
HOME 지난 기사 이슈
검은사막, 소환수 사용하는 신캐릭터 '금수랑' 업데이트
최호경 기자 | 승인 2015.01.21 03:52
 
서비스 한달을 맞이한 검은사막에 소환수를 사용하는 동양 소녀 '금수랑'이 등장한다.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신서버 ‘세렌디아’와 함께 신규 캐릭터인 ‘금수랑’을 20일 오후 3시 공개했다.
 
검은사막의 다섯 번째 캐릭터 ‘금수랑’은 동양풍 소녀 캐릭터로, 작은 체구와 귀여운 외모에 비해 강렬한 액션을 자랑한다. 특히 흑랑이라는 거대한 몸집의 소환수를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으며, 흑랑의 레벨에 따라 직접 탑승해 이동 및 전투도 함께 할 수 있다. 또 벽력장, 붕격, 채찍 휘두르기, 할퀴기, 사자후 등 다앙 스킬은 간단한 조작으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검은사막_보도자료_금수랑전투_1.jpg

 

다음게임은 금수랑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금수랑으로 33레벨을 달성한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1명)를 증정하고, 22레벨 달성자와 11레벨 달성자에게 각각 다음캐쉬 10만원(20명)과 1만원(100명)을 제공한다.
 
금수랑으로 삼행시 짓기 이벤트도 열려 가죽담요(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의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을 갖췄을 뿐 아니라 막힘 없는 오픈월드에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의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기자  ginspress@gmail.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