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8.11 화 16:3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심즈4, 오는 9월 2일 출시 예정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6.11 12:55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오는 9월 2일 ‘심즈4(The Sims 4)’의 PC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심즈4(The Sims 4)는 뚜렷한 개성으로 더욱 영리해진 심들이 사용자들로 하여금 삶을 변화시키고, 의미 있지만 때로는 기이한 이야기들을 만들 수 있는 힘을 부여하는 유일한 게임이다.

‘심즈4’의 책임프로듀서인 레이첼 프랭클린(Rachel Franklin)은 "9월 2일, ‘심즈4’가 왜 최고의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 인지를 알 수 있게 될 것이다."며,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심들은 그들의 특성과 감정, 열망이 조화를 이루어 이제껏 사용자들이 경험해온 것보다 더욱 분명하게 의미 있는 개성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단지 심들이 어떻게 보이느냐 뿐만 아니라, 보다 중요하게 그들이 누구인가를 결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심들의 조화와 강력한 창작도구, 새로운 갤러리가 우리가 제작한 최고의 게임인 ‘심즈4’에 더해졌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심즈4’는 단순히 가장 많이 팔리는 프랜차이즈를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 이르게 한다. 새로운 심들은 그들의 자유의지와 사용자의 지시를 통해 활기를 띠며, 좀 더 풍성한 감정과 지능을 지니도록 재창조 되었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심들의 정신과 신체 그리고 마음을 조정하여, 이전에는 없었던 풍성하고 조화로운 그들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이제 사용자들은 강력하고 직감적으로 개발되어 사용이 용이한 새 창작도구와 다른 유저들이 생성한 컨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갤러리를 이용해 혁신적인 심들을 만들 수 있다. 이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심들의 새로운 세대에 박차를 가하는 게임 방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사전주문은 공식 홈페이지(www.TheSims.com/TheSims4) 에서 가능하며, 사전주문을 한 사용자들에는 ‘라이프 오브 더 파티 디지털 컨텐츠(Life of the Party Digital Content)’가 포함된 한정판이 제공된다. ‘심즈4’의 이용등급은 현재 미정이다.

20140610145106_8446.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