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LoL 챔피언스 서머의 메인 후원사가 결정되며 뜨거운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대표 프로그램 의 메인 후원사로 롯데칠성 HOT6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앞서 스프링 시즌에 이어 서머도 HOT6가 참여함에 따라, e스포츠 발전에 큰 노력을 하고 있는 그들의 행보가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앞서 LoL 챔피언스 스프링에서도 HOT6는 현장 관객에게 시원한 음료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정식 명칭은 .

롯데칠성 관계자는 “한국 e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우리의 바람이 계속 이어진 결과이며, e스포츠팬들이 HOT6와 열광적인 응원으로 뜨거운 여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진출팀이 모두 결정된 가운데 16강 본선의 조 추첨식은 6월 11일 (수) 저녁 7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9층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LoL 챔피언스 스프링의 4강 진출팀이 탑시드를 받은 상태에서 진행되는 조추첨식은 각 팀 대표 선수들과 LoL 챔피언스 중계진이 모두 참석해 본인이 속한 팀들의 운명을 직접 결정하고, 재치있는 말솜씨로 출사표를 던질 계획이다.

16강 개막전은 6월 18일 (수) 저녁 7시에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편성된다.

이 번 는 온게임넷과 함께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티빙 및 모바일 SKT T-LoL 앱을 통해 중계되며 해외에서는 트위치TV, 데일리모션, 오게이밍TV, 칠황, 텐센트, KMP, 힛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T6 LoL챔피언스 스프링>조추첨

A

B

C

D

삼성 블루

나진 화이트실드

삼성 화이트

(구 삼성 오존)

CJ 블레이즈

예선 2위 13

예선 2위 14

예선 2위 15

예선 2위 16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