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6월의 빅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6월 11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특별 몬스터 차기를 비롯해 아이템 수집, 출석 체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을 응원하는 ‘불타는 응원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6시와 9시에 필드에 등장하는 ‘라라주카’를 찾아 발로 차면 ‘빨간색 축구 의상’, ‘빨간양말 축구화’, ‘붉은 악마 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수집 이벤트 ‘너트 태엽 오~ 린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내 던전 몬스터 처치 시 ‘린치 태엽’을 얻게 되며, 이를 모아 NPC 트레오에게 가져갈 경우 ‘린치 모자’가 지급된다. 이 모자는 필드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린치 너트’를 통해 강화할 수 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7일, 10일, 15일, 18일, 20일, 25일 등 누적 출석 숫자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다른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A, B, C 카드를 모을 경우 신규 직업 카드 마스터를 위한 방어구 아이템 세트는 물론 ‘여신 세레스의 최고급 무기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끝으로, ‘라테일’의 유저들이 프로젝트R에 대한 내용을 담아 글이나 팬 아트 등을 남길 경우 1등부터 4등까지를 선발해 등수에 따라 ‘신규 직업 스패셜 무기’와 ‘삼국지 의상 교환권’, ‘오즈캐시’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라테일 시즌2에서 진행되는 ‘6월의 빅5’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