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http://www.webzen.co.kr/)이 게임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축구 선수단 응원에 나선다.

웹젠은 내일(6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전 세계 축구 축제에 맞춰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게임회원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오늘(6월 12일)부터 자사의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썬 리미티드’, ‘아크로드2’ 등에서 응원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http://www.muonline.co.kr)’에서는 오는 6월 28일까지 ‘승리기원 대~한민국’ 이벤트를 통해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

해당 기간 중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가 진행되는 날에는 경기 결과에 따라 ‘공격 속도 증가 스크롤’ 등의 기간제 캐시아이템을 각각 선물하고, 이에 더해 승리 시에는 해당 경기 다음 날부터 4일 동안 200%의 경험치를, 승리하지 못했을 경우에도 100%, 50%의 추가 경험치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적용한다.

웹젠의 MMORPG ‘썬 리미티드’와 ‘아크로드2’ 에서도 오는 7월 10일까지 각각 응원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썬 리미티드(http://sunonline.webzen.co.kr/)’는 한국 선수들의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유니크 2차 무기’ 등을 얻을 수 있는 ‘대한민국 파이팅’ 상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우리나라 선수가 득점한 날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게임 캐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후 매 시간마다 누적되는 접속 포인트를 쌓으면, 포인트를 이용해 ‘유니크 1차 무기’ 등의 고급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아크로드2(http://archlord2.webzen.co.kr)’에서는 회원들의 게임 홈페이지 내 참가 이벤트를 중심으로 응원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해당기간 중 ‘아크로드2’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에 공지되는 축구 퀴즈를 맞춘 회원들에게 ‘알렉사르의 서’ 등 고급아이템을 증정하고, 최종 우승국을 예상해 응모한 회원들 중 우승국을 맞춘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게임 내에서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결과에 따라 최대 50%까지 아이템과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가 준비 돼 있다.

이외에도 웹젠의 ‘R2(http://r2.webzen.co.kr/)’에서는 오는 6월 18일부터 7월 3일까지 각종 캐시 아이템 및 버프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BH게임즈’, ‘게임 네트웍스’ 등 베테랑 온라인게임 개발자들이 설립한 개발사에 개발투자를 진행해 온 웹젠은 하반기 중 해당 신작 게임들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웹젠은 자체 개발 및 개발 투자한 온라인게임들을 하반기 중 선보여 침체된 온라인게임시장을 공략하고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전략 MMORPG ‘TFO (The Flag One, 가칭)와 스타일리쉬 MMORPG ‘Project M2(가칭)’ 등 두 개의 온라인게임들이 하반기 퍼블리싱 준비를 위한 각종 사내테스트를 마쳤다.

웹젠 게임들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서비스포털(www.webzen.co.kr)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