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서비스 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www.3pan.net)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전략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신규 ‘양산’ 서버를 전격 오픈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12일 밝혔다.

팍스게임은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PS4와 금화, 아이템 선물 주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지원해 준다. 내용을 보면, 한 달간 최고의 명장 선발해 우승자에게 PS4와 2만 금화를 준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충전 금화를 50% 추가로 지급하며, 게임을 정착할 때 필요한 금화지급, 첫 충전 유저에게 선물주머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VIP 등급에 따른 레어아이템 지급, 매일 출석하면 8일간 다양한 선물 주머니 지급, 적군과의 무한 전투 상양혈전 각 순위자에게 보석을 지급, 자신의 군단과 명성치 우수자들에게 은화와 금화를 푸짐하게 지급한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성인유저가 가장 즐기고 있는 웹게임 제국의 아침은 지난 미녀시스템 업데이트로 인기를 더욱 얻고 있으며, 이번에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말하고 “제국의 아침은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품격 게임을 지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은 무협지의 대부 김용의 소설 영웅문(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시대배경인 중국 역사와 문화 중 가장 화려했던 송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역사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을 등용하고 키워, 각 시대별 외세 침략과 다른 영웅들과의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대륙을 정복하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