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클럽오디션’이 전세계 축구 축제를 맞아 ‘대한민국 서포터즈’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축구 축제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경품과 아이템을 선사한다. 먼저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오디션’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원 참여 수에 따라 달라지는 할인쿠폰을 100% 지급한다. 응원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 카메라, 삼성 지펠냉장고, 갤럭시 노트 등 현물 상품도 증정한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대한민국 예선 경기 3종목의 예상 골 득점 수를 맞추면, 이벤트 캐시와 국민관광 상품권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 오는 19일까지 단 일주일간 닉네임 변경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다. 더불어 19일에는 대한민국 16강을 기원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19일까지 좋아하는 축구선수 이름으로 닉네임을 변경, 응원 아바타를 입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해 준 유저에게 닉네임 변경권을 100%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한편 ‘클럽오디션’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