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 컴파일하트社의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를 오늘(6월 12일) 정식으로 발매한다.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는 PlayStation®3로 전개된 ‘초차원게임 넵튠’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여신들을 아이돌로 육성시키는 육성 어드벤처 게임이 되어 돌아온 스핀오프 타이틀이다.

평화롭던 게임업계에 갑작스런 아이돌 붐으로 여신들의 쉐어가 사라져버린 비상 사태를 타파하기 위해 여신들이 직접 아이돌로 데뷔하여 노력하고 성장하는 내용을 그린 이번 작에서, 플레이어는 여신들의 프로듀서가 되어, 쉐어의 복구뿐만 아니라 게임업계 최고의 아이돌이 되는 것을 목표로 레슨, 팬 이벤트, 라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신들을 육성시켜 나간다.

오늘 발매되는 신차원아이돌 넵튠 PP에 대해 CFK에서는 지난 예약 판매에서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의 게임잡지 電PlayStation의 특전이자, 당초 배포 예정이 없었던 다운로드 콘텐츠 「폴리탄」을 PSN Store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 뿐만 아니라,. 한정판의 특전이었던 ‘신차원아이돌 Vita스킨’과 연동되는 PS Vita용의 웰페이퍼도 CFK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CFK의 관계자는 “이번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를 통해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전 DLC인 폴리탄을 서둘러 준비했다.”며, “고객 여러분께서 신제품 구입이라는 방법으로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기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6월을 뜨겁게 달굴 CFK의 2014년 첫 PS Vita 타이틀 ‘신차원아이돌 넵튠 PP’는 오늘 PSN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버전도 함께 발매되며 가격은 52,000원이다.

제품 사양
타이틀명 : 신차원아이돌 넵튠 PP
기 종 : PS Vita
장 르 : 네푸네푸 ADV (육성 시뮬레이션)
발 매 일 : 2014년 6월 12일
가 격 : 52,000원
사용 인원 : 1명
개발 · 제작 : IDEA FACTORY / COMPILE HEART / TAMSOFT
발 매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CFK)
저작권 표기 :
2014 IDEA FACTORY/COMPILE HEART/TAMSOFT.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