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과 씰온라인이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로한과 씰온라인이 세계인의축구 축제 기간 중에 맞춰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의 대표 MMORPG인 로한은 ‘오 필승 코리아’를 기원하면서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각 주차별로 댓글을 통해 우승국가를 맞추면 공격력 등 능력치가 향상되는 황금트로피, 실버트로피 등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지난 3월1일부터 6월 중에서 접속한 모든 계정을 대상으로 각종 응원복장이 있는 응원복 코스튬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기간 중에 생산공방에 출현하는 NPC 제니를 통해 승패 예측을 하면 각종 징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개그액션 게임인 씰온라인은 쉴츠에서 보석장식 황금상자와 열혈미끼를 통해 빅토리카드를 찾으면 카드조합에 따라 명성카드 아이템이나 삼국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승패여부와 첫 골의 주인공 예측을 통해 맞추면 유저들에게 마법의 제련서, 축복의 사파이어 등 각종 보상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로한은 7월 16일까지, 씰온라인은 7월 2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많은 유저분들이 세계인의 축구 축제 기간 중에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는 동시에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 (www.rohan.co.kr)와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