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2일) 잔혹 동화 스페셜 의상카드 2차를 통해 불사군단의 라데스와 신성연합의 로칸이 각각 잔혹한 왕 라데스와 정신 나간 모자 장수 로칸으로 바뀌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2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상한 나라의 왕이 된 불사 군단 최고의 캐릭터 라데스와 정신 나간 모자 장수로 변신한 로칸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년 이미지인 라데스는 이상한 나라의 소년 왕으로 변신하여 하트, 스페이드 등을 이용해 공격하고, 거대 고양이를 소환하는 등 이상한 나라의 컨셉에 맞게 표현되었고, 할아버지였던 로칸은 차를 즐기는 이상한 나라의 모자 장수로 표현되어 잔혹 동화 시리즈만의 독특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잔혹 동화 컨셉의 의상카드는 지난달 29일 셰릴과 샤카-잔이 1차 추가되었고, 이어 오늘 라데스와 로칸이 업데이트 되었다. 카오스온라인은 매년 여름 시즌 이전에 새로운 컨셉의 의상카드를 발매했는데, 2013년에는 폭주족 컨셉의 의상카드를 발표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오늘 잔혹 동화 2탄 업데이트와 함께 잔혹 동화 의상카드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주말 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최고급 장비를 뽑을 수 있는 포춘 쿠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