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FIFA 월드컵 브라질 2014’ 개막을 맞아 7월 16일까지 FIFA 월드컵 ‘승부예측’ 이벤트와 ‘승리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결과와 스코어를 예측, 적중 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는 ‘매치! 승부사’이벤트와 ‘FIFA 월드컵 2014’에서의 16강, 4강 진출국을 예측, 실제 진출국을 맞힌 개수에 따라 최대 1천만 ‘EP’를 지급받을 수 있는 ‘TOP 4 TO 16’ 이벤트로 진행된다.

‘매치! 승부사’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로 획득 가능한 포인트 중 10포인트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결과를 맞힌 유저에게는 50포인트를 지급하고 결과와 함께 매치 스코어까지 맞힌 유저에게는 ‘EP’, ‘팀 변경권’, ‘경험치 획득권’ 및 ‘World XI 포함 Best 선수팩’ 등 해당 경기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공식홈페이지 ‘포인트샵’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승부예측에 참여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승리 기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 전이 열리는 당일 접속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20만 EP’와 ‘WC Best 100’, ‘WC Best 300’ 선수팩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선수, 감독 경험치+100%’, ‘EP+100%’ 등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한국이 승리할 경우 ‘WC Best 100’ 선수팩 1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21일에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World XI’ 선수팩, ‘2002 한국 전설 선수팩’, ‘선수 경험치 이전권(100%)’, ‘20Level 경험치 획득권’ 등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FIFA 월드컵 PC방 스페셜 보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FIFA 월드컵 브라질 2014’ 승부예측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3’는 지난달 22일 게임 내 ‘FIFA 월드컵 모드’를 추가, 12개의 FIFA 월드컵 경기장과 203개국 7천 여명의 국가대표선수들을 구현하는 등 실제 브라질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FIFA 월드컵 모드’에 출전 국가들의 최종 선수 명단을 업데이트 했고,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의 최신 얼굴 이미지(페이스온)를 반영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