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에서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에 무협을 소재로 한 신규 콘텐츠인 ‘무인의 부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중국 배경의 ‘중원’ 지역에 무협을 소재로 한 신규 구역 ‘개방’, ‘소림’, ‘마교’ 등 세 문파를 추가했으며, 문파 별로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 던전 등을 비롯해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용병 캐릭터를 문파 별로 각각 8종, 총 24종을 추가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문파 별 용병부터는 최고 레벨에 도달했을 때 같은 종과 같은 등급의 용병을 합쳐 더 강력한 등급으로 상향할 수 있는 ‘용병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용병은 최대 10 등급까지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최대 5종의 용병을 합쳐 특정 용병의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용병 합성 시스템’을 추가해 보다 빠른 성장을 돕는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부터 7월 10일까지 매일 접속할 때마다 추가된 24종의 신규 용병 중 무작위로 최고 레벨의 용병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한 무인 소환장’을 지급하며, 세 문파 중 하나의 문파 레벨을 30까지 달성하면 ‘성장한 무인 소환장’ 5개를 선물한다.

아틀란티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a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