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하는 MMORPG ‘반 온라인’과 ‘쎈 온라인’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승리의 함성’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GM게시물에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예선전 예상 스코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며, 대한민국이 8강에 진출할 경우 예선전 스코어를 맞춘 인원 중 추첨을 통해 고레벨 장신구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각 예선전 하루 전날인 17일(화), 22일(일), 26일(목)에는 ‘경험치 2배’이벤트가 진행돼 유저들의 성장을 화끈하게 지원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유저들이 외치는 승리의 함성이 대표팀에게 닿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참여한 모든 유저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vaan.dfl.co.kr/Main/)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