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13일의 금요일’을 맞이하여 이른 무더위를 잊게 해줄 공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1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6월 2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2주간 진행 된다. 위 기간 내 복귀 하거나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프리미엄 카드(15일)와 비승직 장비 SET(옵션 포함) 등 파격적인 선물이 주어진다.

단, 해당 이벤트는 1계정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복귀 이벤트 회원의 경우 올해 5월 1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만 해당된다.

추가적으로 기존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4인 이상 파티를 맺을 시에 파티 경험치20%를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지급되는 아이템과 경험치 이벤트를 통하면 기존 경험치 획득 보다 100배가 넘는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과거 게임을 이용 했거나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 모두 이번 기회에 게임에서 만나길 바란다”며, “타 게임에서는 만날 수 없는 ‘13일의 금요일’ 이벤트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 깜놀닷컴 (http://darkeden.ggamnol.com), 플레이위드존 (http://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