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OBT 프로모션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OBT 준비에 돌입했다.

‘플래닛사이드2’의 사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OBT까지 남은 시간을 카운트다운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OBT 임박 뉴스 청취 및 실시간 전광판 기대 댓글 작성이 가능하다. 다음은 6월 18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 ‘플래닛사이드2’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5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5천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FPS 최초의 전쟁’을 표방하는 ‘플래닛사이드2’는 탁 트인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FPS로, 지난 주 진행된 최종 PC방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검증했다. 다음은 CBT와 PC방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6월 18일을 OBT 시작일로 결정하고 본격적인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OBT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을 자유롭게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OBT까지 만반의 준비를 통해 더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플래닛사이드2’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MMOFPS로,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의 게임 방식과 치밀한 전략 전투 등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스팀을 통해 북미, 호주, 유럽, 러시아,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