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리얼 레이싱 3(Real Racing 3)’이 2014년 한 해 동안 포르쉐 모터스포츠(Porsche Motorsport)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EA의 ‘리얼 레이싱 3’는 세계 내구레이스 챔피언십(FIA World Endurance Championship) 및 튜더 유나이티드 스포츠카 챔피언십(TUDOR United SportsCar Championship)에서 포르쉐 모터스포츠 팀의 선전을 기원한다. ‘리얼 레이싱3’와 포르쉐 모터스포츠는 포르쉐 911의 50주년을 기념하며 파트너십을 체결해 지금까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왔다. 이번 계약은 이 파트너십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킴은 물론 포르쉐 모터스포츠에 대한 EA의 아낌없는 지원을 위해 체결됐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2014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레이싱과 이벤트에 참가하는 포르쉐 팀 만타이(Team Porsche Manthey)와 북미 포르쉐 팀(Team North America)의 911 RSR의 상징 디자인에서 ‘리얼 레이싱3’의 로고를 찾아볼 수 있게 된다.

EA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최고 권위의 포르쉐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매우 특별하다”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포르쉐와 ‘리얼 레이싱3’ 간에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2014년 포르쉐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 ‘리얼 레이싱 3’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