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기업 에이서(www.acer.co.kr)는 최근 출시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이서는 온라인 매체인 IT동아(http://itdonga.com)와 함께 ‘아스파이어 스위치 10’ 체험단을 운영한다. 에이서 제품에 관심이 많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은 6월 16일(월)부터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되며, IT동아 오피니언 리더 까페(http://cafe.naver.com/itdonga/)에서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6월 24일(화) 까페를 통해 공지되며, 1기수 당 5명을 선발해 총 10명, 2기수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우수 체험자와 우수 체험자에게는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웨지 키보드 등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스파이어 스위치 10’은 에이서가 지난 9일 국내에 출시한 10.1인치 윈도 태블릿으로, 쿼드코어 인텔 아톰 Z3745 프로세서와 64GB SSD, 2GB 온보드 메모리 등 강력한 성능을 전달한다. 특히 에이서 스냅 힌지 기술이 적용된 키보드독과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제공하고, 태블릿, 노트북, 디스플레이, 텐트 4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한 독특한 2in1으로 출시와 동시에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