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클럽 엠스타’에서 화끈한 여름이 펼쳐진다.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럽 엠스타’는 3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지지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7월 3일까지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용자 전원에게 오토바이 사파이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중 기존 엠스타 이용자에게는 의류 아이템 30% 할인쿠폰을, 복귀한 휴면 이용자에게는 프리미엄 염색약 럭키박스 및 상하의 구매권으로 구성된 환영 선물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 일주일 동안 매일 1시간 이상 플레이 시 기존 및 휴면 이용자에게 각각 뉴에라 힙 장식 아이템과 넷마블 캐쉬 5천원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매일 오후 8시에는 엠스타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오늘의 퀴즈와 힌트를 보고 정답을 맞추면 맞춘 횟수에 따라 ‘축구공 슈즈’, ‘축제의 응원 망토’, ‘응원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꾸미기용 패션 아이템이 주어진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클럽 엠스타가 3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준 이용자 분들께 풍성한 혜택 드리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외에도 수영장 컨셉의 오션 스테이지 등 올 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버릴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신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최초의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이며, 최신 인기 음원, 8등신의 모델 캐릭터와 세련된 패션 아이템 등을 통해 여성 이용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