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이 진화된 특별한 서버 오픈을 예고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온게이트와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맺고 채널링 서비스의 오픈과 함께 진화된 특별화 서버를 오픈 서비스 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로한의 진화된 특별 서버는 온게이트의 채널링과 함께 아울러 로한에서 신규로 오픈하게 될 서버이다. 이번 특별 서버는 전통 한국형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MMORPG)의 특성을 살려 부분 유료화 게임, 간편한 조작 그리고 레벨 점핑을 통해 빠른 캐릭터 육성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아레나, 공성전 등을 기본으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로한의 이번 특별히 진화된 서버에서는 최상급 아이템을 NPC가 게임머니로 직접 판매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앞으로 이 서버가 오픈하게 되면 로한의 유저들은 제한적인 조건의 과제 수행없이 모든 유저가 공평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전설급 장비를 획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특화된 서비스 오픈은 온게이트의 채널링 계약과 함께 개발을 통해 6월 중 진화된 특별한 서버를 오픈한다.

최근 로한은 3월 공성전 업데이트와 함께 서바이벌 아레나의 변화,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 생산시스템 개편 등 콘텐츠의 대규모 변화와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30~40대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MMORPG 중 하나인 로한의 특별한 서버가 6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버는 자동사냥을 통한 쉬운 조작 그리고 게임머니 경제 순환구조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서버로 오픈 서비스 될 예정이니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