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19일 자사의 액션 RTS(Real-time strategy)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티저사이트에 신규 개발자 영상을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늘 공개된 개발자 영상은 ‘코어마스터즈’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총괄 PD, 기획 팀장, 그래픽 팀장, 사운드 팀장의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며 ‘코어마스터즈’라는 새로운 게임에 대한 소개를 다양한 주제로 풀어나간다. 이번 개발자 영상에서는 ‘코어마스터즈’의 게임 모드, 캐릭터, BGM, 향후 계획에 대한 정보부터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기획, 원화, 애니메이션, 이펙트, 성우 녹음단계까지 실제 사례를 보여주며 공개한다.

또한 영상 중간중간에 개발사의 전경과 ㈜소프트빅뱅 직원들의 일하는 모습도 볼 수 있으며 성우와의 작업 장면에서는 시영준 성우(목소리 캐릭터: 로드카토시)의 녹음 현장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영상의 엔딩에는 ‘코어마스터즈’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는 스피디한 스팟 영상이 나와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마무리 된다.

오는 여름, 국내 오픈을 앞두고 있는 ‘코어마스터즈’는 AOS의 기본 게임성에 빠른 호흡의 전투, 차별화된 룰과 게임 모드, 보다 쉬운 접근성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대항마로 손꼽히는 기대작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늘 공개된 신규 개발자 영상을 통해 유저들이 얼마 남지 않은 ‘코어마스터즈’의 국내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지금 막바지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니 머지않아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어마스터즈’ 티저사이트(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