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게임즈의 자체 개발 게임이 그 베일을 벗고 PV 와 출시일을 공개했다.

㈜디앤씨미디어(사장 신현호)소속의 디앤씨게임즈(팀장 이윤환)는 미스터리와 추리, 스릴러의 복합 장르인 신작 “탐정의 왕” (장르 : 텍스트 추리배틀 어드벤처)의 영상과 출시일을 공개했다.


그간 명칭이 밝혀지지 않고 포스터를 통해 그 존재를 드러냈던 디앤씨게임즈의 신작은, 책 11권 분량의 방대한 볼륨을 가진 텍스트 어드벤처이며, 게임명은 “탐정의 왕” 으로 밝혀졌다.

무료 배포판인 “탐정의 왕 프렐류드” 의 출시일은 오는 6월 27일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우선 출시한 뒤 iOS 로 출시하는 것으로 밝혔다.

“탐정의 왕” 은 텍스트 분량만 책으로 약 10여권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대한 스토리와 치밀한
설정, 예상을 뒤엎는 반전이 포진하고 있으며 다수의 캐릭터들이 그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앤씨게임즈의 이윤환 팀장은 “단순히 텍스트만 읽고 플레이 해서는 클리어가 결코 쉽지 않을 것이며, 플레이어가 직접 생각하고 판단해야만 클리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앤씨게임즈는 게임의 막바지 준비 작업 중이며, 텍스트 위주의 게임은 지루하다는 선입견을 깰 수 있는 좋은 게임을 내놓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