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3, PlayStation®Vita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언리미티드'시리즈의 최신작 '원피스 언리미티드 월드 레드(영문판)'를 6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원피스 언리미티드 월드 레드”는 밀짚모자 일당을 조작하여 'ONE PIECE'다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원피스를 찾아 신세계의 바다를 나아가는 밀짚모자 일당이 나뭇잎에 적힌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너구리 '패트'와 만나게 되면서 ‘잊혀진 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의 무대는 ‘잊혀진 섬’에 존재하는 유일한 마을 ‘트랜스타운’으로 베리(게임화폐)와 소재를 투자하여 발전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보스 캐릭터로 루치, 흰수염, 시저, 크로커다일 등의 강적들이 등장하기도 한다. 본 작품에는 캐릭터들의 명언을 장비로 실체화하여 공격력과 체력 등의 능력 상승 효과를 부여하는 ‘스트롱워드 시스템’이 탑재되었다. 이것은 스토리 진행과 퀘스트 수행을 통해서 입수 가능하다.

멀티 플레이를 통해서 동료와 힘을 합쳐 강적과 맞서 싸우거나 필드를 탐험하여 아이템과 보물을 찾거나 각종 소재를 채집하는 등의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종에 따라 2명 혹은 4명이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모드 ‘배틀 콜로세움’는 강적과 일대일로 싸우는 ‘듀얼’, 대량의 적들과 싸우는 ‘대난전’, 2명 이상이 함께 싸우는 ‘배틀로얄’, 차례로 등장하는 보스를 격파하는 ‘보스러시’와 같은 파고들 요소가 가득한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이다.

선주문 판매는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초회특전으로 ‘원피스 필름 스트롱월드’에 등장했던 루피의 모험 코스튬과 에이스를 조작할 수 있는 마린포드의 추가 퀘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친구들과 즐기는 자유로운 해적 라이프
게임 내에서 만나는 강적을 친구와 협력하여 쓰러뜨리거나, 펑크해저드와 애니에스 로비 등 다양한 모험 필드를 탐색하여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낚시나 곤충 채집 등 자유로운 해적 라이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PS3는 최대 2인 동시 플레이 / PSV는 최대 4인 애드혹 파티 가능

배틀 콜로세움
스토리 모드와는 별개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끼리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배틀 콜로세움' 모두 존재!
본 모드에서는 보스로 '돈키호테도플라밍고'가 새로 등장하며, '트라팔가 로우'가 플레어블 캐릭터로써 참전한다.

파고들기 요소 발군의 퀘스트 만재
퀘스트는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맹수 퇴치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있다.
풍부한 퀘스트를 통해 초강력 보스 캐릭터들을 물리쳐 호화로운 보수를 손에 넣고, 해적 레벨을 UP 시켜, 최강의 바다의 전사가 되어보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년 6월 27일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V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BANDAI NAMCO Games Inc.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