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넥슨(대표 서민)이 주최하고 SPOTV GAMES가 주관하는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4’가 오는 19일에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총 상금 2억원 규모의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4’는 개인 및 팀 부문 경기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토요일 오후 3시 강남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치러진다.

19일 열리는 개막전에는 지난 시즌 ‘그라운드의 지혜’를 통해 ‘피파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신지혜 아나운서가 참석해 개막 인사와 함께 리그의 개막을 알리는 시축을 하게 된다.

이번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4에서는 다양한 경기 양상을 위해 스쿼드 드래프트 방식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획일화된 선수의 사용을 지양하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팀전 역시 지난 시즌과 달리 모두 1:1 개인전으로 치러지며 경기 방식도 승자연전 방식으로 변경, 더욱 화끈한 승부가 펼쳐질 전망이다.

개막전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개막전 당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경기 종료 후 신지혜 아나운서의 추첨을 통해 손흥민이 싸인한 국가대표 유니폼, 박지성의 싸인볼, 5,000만 EP와 1,000만 EP 등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기간 동안 넥슨 아레나를 찾은 선착순 500명에게 월드 베스트 XI 포함 시즌 TOP 100 선수카드, 100만 EP 쿠폰, 경험치 50% 이전권 등 피파 온라인3의 9종 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현장에서 바디페인팅, 응원 도구, 응원복 등을 활용해 열성적으로 응원하는 관람객을 선별해 즉석에서 1,000만 EP를 제공할 예정이다.

SPOTV GAMES는 IPTV인 KT Olleh TV 채널 283번, SK B TV 채널 262번, LG U+ 채널 109번, 케이블TV인 CJ헬로비전 122번에서 HD로 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포츠 내 e스포츠 섹션 및 아프리카TV,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