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주)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 (http://www.milu.co.kr/)에서 6 월 18 일(수)부터 러브 락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루는 지금 음악으로 가득하다. 이번 러브 락 이벤트 기 동, 미루(M.I.L.U) 월드 내에서는 록 공연을 연상시키는 오브젝트가 다수 추가되었으며 월드컵을 기념해서 각종 응원 아이템이 등장한다. 금번 이벤트는 음표 올챙이를 낚시로 얻어서 정밀 검사를 통해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2 주차가 진행중인 레벨업 캠페인은 미루 온라인 6 주년을 기념하여 6주 간 진행되는 장기 이벤트이며 캠페인 기간 중, 빠른 성장이 가능한 각종 미션 및 경험치 증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고 규 유저의 지원 또한 강화되어 기 유저를 포함해서 유저 모두에게 만족을 줄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도 규 펫 와 레벨업 캠페인 및 아이템 할인, 재료아이템 조합 확률 상승, 패키지 아이템의 할인판매 등도 진행되고 있다.

미루온라인은 꾸준하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층의 유저들에게 수집의 즐거움과 보상을 선보였으며, 한편 참여의 난이도를 줄여 규 유저 및 초심자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운 미루 라이프가 되도록 계속적인 조정이 있다.

미루(M.I.L.U.)의 석웅지 팀장은 “미루온라인도 드디어 6 주년입니다. 미루가 커뮤니티 게임으로서, 보다 많은 게임 이용자들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경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 할 것입니다. 금번 6 주년 캠페인과 함께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템을 약속 드리니 이번 이벤트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고 말했다.

러브 락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