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축구 대표팀 응원 열기로 뜨겁다.

브라질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아키에이지가 이벤트 보상 아이템으로 준비한 응원복과 응원 도구를 이용한 응원이 게임 안팎에서 이어지고 있다.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커뮤니티에는 지난 광복절 이벤트 아이템이었던 태극기와 함께 아키에이지 응원복을 입은 모습을 자랑하며 국가 대표팀이 좋은 경기를 펼치기를 기원하는 게시물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트레파세스 서버의 Nighthawk 유저는 자신의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응원복과 응원 도구를 착용한 모습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아키에이지 응원복은 국가대표팀의 공식 유니폼 색인 붉은색과 흰색이 세로로 교차하는 티셔츠로 왼쪽 상단에 아키에이지를 뜻하는 대문자 ‘A’가 자수되어 있다. 또 다른 응원 아이템인 축구공 머리띠도 유저들 사이에 필수적으로 획득해야 할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앞서 아키에이지는 지난 11일부터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상시 이벤트를 개최하였으며 서버 통합을 앞두고 무료 서버이전을 시작하는 등 새로운 손님 맞을 채비를 단단히 하는 모습이다.

엑스엘게임즈 사업실 성은자 실장은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와 맞물려 많은 유저분들께서 아키에이지를 즐기면서 응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며 “아키에이지도 국가 대표팀처럼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키에이지 유저들의 개성 넘치는 대표팀 응원 모습과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archeage.xl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