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이 게임 길드의 모임 현장을 직접 방문한다.

웹젠은 지난 4월부터 약 한달 간 회원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소속 길드를 홍보하는 참여 이벤트 ‘최고의 길드를 찾아라’를 실시하고, 등록된 홍보 글의 개수 등을 고려해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 각각 1개 길드를 선정, 해당 길드의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 중 등록된 길드 홍보 글의 개수 및 신규 가입 신청자 수, 길드의 총 인원 수, 플레이 타임 등을 고려해 ‘뮤 온라인’의 ‘TEMPest’ 길드와 ‘뮤 블루’의 ‘뉴페이스’ 길드를 대상 길드로 선정하고, 올 6월부터 각 길드의 오프라인 모임 장소 및 진행 비용 등을 지원한다.

먼저, 오는 6월 21일 충남 대전에서 1박 2일 간 진행되는 ‘뉴페이스(뮤 블루)’길드의 오프라인 모임에는 약 20여명의 게임 회원과 가족들이 참가하며, ‘뮤 온라인’의 개발 스튜디오 및 사업팀도 직접 현장을 방문해 고객들과 함께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웹젠은 이후 또 다른 대상 길드인 ‘TEMPest(뮤 온라인)’의 오프라인 모임 역시 적극적으로 지원, 방문하는 한편, 올 하반기 내 전국을 권역 별로 순회하는 대규모 고객 간담회 등을 진행하면서 ‘뮤 온라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수렴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현재 ‘뮤 온라인’의 8번째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 ‘season 10’의 막바지 개발에 주력하면서, 콘텐츠 보완 및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 및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